소식

[사업선정] 한국중부발전 탄소중립/ESG 육성 스타트업 선정

2022-12-01

180b406034af4.png

2022년 12월 1일, 한국중부발전 탄소중립/ESG육성 스타트업 선정


한국중부발전(KOMIPO)에서 주최하는 '탄소중립/ESG 분야 스타트업 육성 프로젝트'에 최종 선정됐습니다.

(주)웝스는 혁신기술을 보유하고, 탄소중립 확산 등의 분야에서의 적용이 가능한 기업으로 평가받아 '폐자원 재할용' 부문에서 정부 정책 변화 등에 대응을 위한 솔루션 보유 기업으로서 사업화 지원금, 기업역량 강화, 현장실증(PoC) 제공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예정입니다.